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10인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10인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10인

Blog Article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10인

최고의 플레이어는 포커 테이블로 돌아오면 쉽게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한 번의 플레이 세션에서 수만 달러 이상을 잃는 것에 대해 주저하지 않습니다.

포커 플레이어는 분명히 돈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누가 포커로 가장 많은 돈을 벌었는지, 누가 가장 많은 돈을 잃었는지, 누가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인지, 어떤 포커 플레이어의 순자산이 가장 높은지 끊임없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안전놀이터 

포커는 플레이어가 측정된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해야 하는 기술 기반 게임입니다. 온라인 포커는 약 1억 명이 플레이하지만, 수익성이 높다고 생각되는 플레이어는 10%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많은 돈을 걸고 막대한 돈을 벌면서 성공하기도 합니다.

상위 10명의 포커 스코어카드는 이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목록에서 세분화됩니다.

댄 빌제리안 - 2억 달러

소셜 미디어, 신탁 펀드, 기업가 정신을 고려할 때 댄 빌제리안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재산 대부분이 평범한 반대파에 맞서 고수익 포커를 치면서 얻은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2. 필 아이비 – 1억 달러

순자산이 1억 달러에 달하는 필 아이비는 포커 선수 중 두 번째로 부유한 선수입니다. 필라델피아 아이비는 1977년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아이비는 뉴저지로 이주하여 고등학교 재학 중 포커 실력을 연마하고 가짜 신분증을 사용하여 제한을 극복하기 시작했습니다.

3. 샘 파라 – 1억 달러

이산 "샘" 파르하는 2003년 메인 이벤트에서 크리스 머니메이커의 세기의 블러프에서 패배한 선수로 포커 플레이어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샘의 능력 덕분에 기억에 남는 순간 외에도 WSOP 팔찌 3개를 들고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4. 크리스 퍼거슨 – 8천만 달러

인상적인 수익을 올린 소수의 포커 플레이어 중 한 명은 크리스 퍼거슨입니다. 그는 포커 게임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보았습니다. 퍼거슨은 의심할 여지 없이 8천만 달러의 순자산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5. 도일 브런슨 – 7,500만 달러

50년 경력의 노련한 포커 플레이어인 도일 브런슨은 입지를 다지고 상당한 부를 축적했습니다. 그는 7,500만 달러의 미국 순자산을 자랑하며 많은 포커 팬들의 존경과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6. 브린 케니 – 5,600만 달러

포커에서만 추정 순자산이 도출된 최초의 플레이어는 케니입니다. 그는 더 높은 스테이킹 토너먼트에 집중하여 거의 5천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7. 저스틴 보노모 – 4,900만 달러

라이브 포커와 온라인 포커에서 모두 활약한 저스틴 보노모가 가장 큰 현금 보상을 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슈퍼 하이 롤러볼에서 세 번이나 우승했으며 WSOP 팔찌도 세 개나 가지고 있습니다.

9. 패트릭 안토니우스 – 3천만 달러

이 10대 포커 플레이어는 능력과 재능, 뛰어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자산이 3천만 달러에 달하며 대부분이 온라인 포커에서 나온 패트릭 안토니우스는 일반적인 프로 포커 플레이어가 아닙니다. 사실 그는 자신의 분야에서 독특한 품종입니다.

10. 안토니오 에스판디아리 - 2,700만 달러

포커 서킷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선수 중 한 명인 안토니오 에스판디아리는 가장 부유한 포커 선수 목록에서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직 마술사였던 그는 경력 내내 세 개의 월드 시리즈 포커 팔찌와 세 개의 WPT 크라운을 획득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2004년 LA 포커 클래식에서 나왔습니다.

40세의 프로 포커 플레이어인 그는 신중하게 플레이하며 항상 자신의 한계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포커 백만장자들의 윤리적 게임을 지지하고 뱅크롤 관리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신중한 도박꾼이지만 사치스러운 지출도 합니다. 그는 순전히 재미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Report this page